본문 바로가기

정보/상품리뷰

바삭바삭 꿀반찬 cj 고메 크리스피 너겟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포비입니다 :)

 

 

오늘 소개드릴 냉동식품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cj  고메 크리스피 너겟이랍니다! 평소 자주가던 동네 마트를 탐방하다가 1+1으로 판매하는  cj 고메 크리스피너겟을 구매했던것이 시작으로 그 후 마트를 방문할 때 마다 구매하고 있는데요. 제가 다니는 마트에서는 갈 때마다 이 cj  고메 크리스피너겟을 행사 중이어서 매일 저렴하게 구매하고 있습니다.

 

 

cj 고메 크리스피너겟은 한봉지에 300g (720kcal)로 총 16개가 들어있더라구요. 한번에 다먹기에는 제법양이 많아서 저는 8개씩 먹고 있답니다.

 

 

저는 CJ 고메 크리스피너겟을 굽기전 5~10분 정도 상온에 두어 해동을 시킨 후 이렇게 반으로 자른 후 굽는데요. 반으로 자른 이유는 한입에 먹기 좋도록 하기 위함도 있지만, 속까지 빨리 익히기 위해서이죠.




 

 

그 다음으로는 타고 들러붙는걸 방지하기 위해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충분히 두르고 센불로 식용유와 후라이팬을 가열해준 후 불로 바꾸고 CJ 고메 크리스피 너겟을 구워줍니다.

 

 

약 3분 정도가 흐르면 너겟을 뒤집어주고 다시 지글지글지글~♩♪

 

 

약 15~20분 정도 충분히 구워주 바삭바삭한 꿀반찬 CJ 고메 크리스피너겟 완성! 저는 밥반찬은 물론, 술안주로도 굉장히 자주 애용하고 있답니다 :)

 

 

혹시 마트를 방문하셔다가 CJ 고메 크리스피너겟이 1+1 행사를 하고 있다면, 바로 GET 하시길 추천드려요! 정말 강추드리는 맛이랍니다 :) 설겆이나 조리는 조금 귀찮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