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음식점리뷰

다이어트를 포기하게 만드는 일미리 금계찜닭 선릉점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포비입니다 :)

 

 

오늘은 선릉역 6번 출구쪽에 위치한 일미리 금계찜닭을 방문했답니다! 일미리 금계찜닭은 스타벅스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간판 불키는걸 깜빡하셨나보네용.. ^^;; 2층으로 올라가실 땐 계단이 많이 좁은편이라서 한분씩 차근차근 올라가셔야 한답니다. 올라가다가 내려오시는 분 만나면.. 대략 난감하죠.. ㅜㅜ

 

 

선릉역 일미리 금계찜닭은 '구름치즈찜닭'으로 굉장히 유명한 맛집이죠. 저는 평소에 선릉역 금계찜닭에 방문하면 구름치즈찜닭 간장맛을 먹는데요. 찜닭은 간장이지!라는 생각에 고추장맛은 선택해본적이 없는데, 오늘은 한번 도전해 보았답니다. 처음 도전하는 것이니깐 매운맛은 중간 맛으로 선택했습니다.




 

 

기본 메뉴로는 이렇게 김치, 샐러드, 치킨무가 나오는데요. 원래는 따뜻한 국물도 같이 나왔었는데.. 오늘은 많이 바쁘셨는지.. 챙겨주지 않으시더라구요 ㅜㅜ 술먹은 다음날 가서 국물을 떠먹으면.. 참 해장에 좋았는데 말이죠 ㅜㅜ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께 국물은 어딧냐고 물어보았더니.. 무슨 국물을 말하는지.. 잘 모르시더라구요.. 주말 점심에만 .. 주신건가용?

 

 

자 드디어 비주얼만으로도 벌써 몸무게 걱정이 스믈스믈 올라오는 구름치즈 찜닭이 고추장 맛이 등장했습니다.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왜 구름치즈찜닭으로 불리는지 아시겠죠? 캬 늘어나는 치즈 보이시죠? 구름 치즈찜닭을 주문하면 안에는 찜닭, 떡, 당면, 그리고 만두까지 골고루 치즈 속에 숨어 있답니다.  어디선가 '칼로리는 맛의 전투력'이라는 말을 들었었답니다. 맛있는걸 먹기 위해선 칼로리와 살은 포기해야하는 거니깐! 다이어트 따윈 집어치우고 전투적으로 먹어보겠습니다!

 

 

아무래도 날도 더운데 맥주한잔과 함께 식사를 해야겠어요! 캬~~ 근데.. 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무래도 고추장 보단 간장맛이 한 2.5배 좋았습니다. 중간맛을 시켰는데 뭔가 싱거운 느낌이 들었달까요 ㅜㅜ 매운맛으로 했어야 하나봐요.. 항상 뭔가 짜게 먹는것이 습관화된 제게는 양념의 22%가 어디론가 사라진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맛이었습니다.

 

 

선릉역 일미리 금계찜닭에서 구름치즈찜닭 다음으로 유명한 것은 바로 이 계란밥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계란밥은 하나에 2,000원이구요. 찜닭의 국물에 밥을 쓱싹쓱싹 비벼서 먹으면.. 참 꿀맛이라는 사실! 예전에 계란값이 폭등했을 때는 방문했더니.. 계란이 다 떨어졌다면서.. 계란밥 주문이 불가능해서 저를 너무 속상하게 하기도 했죠.. ㅜㅜ 계란밥도 구름치즈찜닭 고추장 맛 보단.. 간장맛에 비벼먹는게 더 맛있군요.

 

 

헷... 이건 저번에 방문했을 때 찍은 선릉역 일미리 금계찜닭의 구름치즈찜닭 간장맛이랍니다~ 비주얼적으로도 간장맛이 더 맛있어 보이시지 않나요? 만약 선릉역 일미리 금계찜닭에 방문할 예정이신 분이 있다면 구름치즈찜닭은 고추장맛 보단 간장맛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상 치즈가 너~무 땡길 때 방문하기 좋은 선릉역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