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음식점리뷰

선릉역 점심 푸짐한 불고기 백반 맛집 딸부자네 불백♥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포비입니다 :)

 

 

 

 

 

오늘은 선릉역 5번 출구쪽 점심 맛집 딸부자네 불백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딸부자네 불백은 서울 지역에 위치하는 체인점으로 주로 강남 일대에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불고기 백반 맛집이랍니다 :)

 

 

 

저녁 안주를 위한 김치전, 족발, 어묵탕 등등의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저희는 점심에 방문했기 때문에 선릉역 맛집 딸부자네 불백의 가장 기본 메뉴인 딸불백 4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완료하면 먼저 기본 반찬들이 차례로 나옵니다. 기본 반찬은 맛있는 불고기 백반을 싸먹을 쌈재료들이 주를 이루는데요. 깻잎, 데친 양배추, 새콤한 무, 쌈장, 볶은 김치가 있구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메뉴들은 얼마든지 리필이 가능하니 안심하고 마구마구 드셔도 된답니다. (다만 셀프에요 ^^)

 

 

 

 

그리고는 옛날 도시락통에 밥이 담겨져 나오는데요. 밥위에 햄 한조각이 올라가 있는데, 예전에 방문했을 때는 계란을 올려주셨는데.. 요즘 계란에 대해 말이 너무 많다 보니, 계란에서 햄으로 변경하신거 같아요. 저는 계란이 더 좋았는데 말이죠 ㅜㅜ

 

 

 

 

딸부자네 불백집에서 딸불백 메뉴를 주문하면 1인당 하나씩 된장찌게도 제공이되는데요. 별다른 특별한 재료가 들어가지 않았지만, 구수한 맛이 느껴져 백반과 함께 먹을 때 그 맛을 더해 주었답니다.

 

 

 

 

그리고 등장한 메인 메뉴 딸불백 입니다!! 4인분으로 나와서인지 불고기의 양이 무척 많아 보여 마음이 흡족해지네요. 실제 4인에서 먹고도 전혀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넉넉한 양이 제공되죠.

 

 

 

 

평소 깻잎은 잘 먹지 않는 저인데.. 이날은 정말 깻잎 먹방을 찍었습니다. 불고기와 이렇게 깻잎이 잘 어울리는 지 몰랐어요 ㅜㅜ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었지만, 이렇게 쌈을 싸먹을 때 그 맛이 달콤 매콤한 것이 더 매력적이었죠.

 

꼭 선릉역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도 근처에 있는 딸부자네 불백 체인점에서 딸불백 메뉴를 드셔보시길 강추드려요! 맛도 좋고 든든한 한끼에 하루종일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선릉역 맛집 딸부자네 불백집이었습니다.